민감한 고민도 24시간 프라이빗 상담 가능
가입 즉시 ‘기본 사주 분석’·‘오늘의 운세’ 무료 제공
AI 점술·사주 서비스가 단순 오락을 넘어 심리 상담·경력 고민·대인관계·재테크 의사결정 등 실생활 영역으로 빠르게 확장되는 가운데, AI 기술 기업 이노벤틱스(공동대표 조상우, 정현성 )가 AI 기반 사주 분석 서비스 ‘내일 운세예보’를 2일 공식 출시했다.
‘내일 운세예보’는 기존 운세 앱이나 단순 챗GPT형 운세 답변과 차별화된 정통 만세력(역학 데이터) 기반 AI 사주 엔진을 탑재해 실제 역술인에 가까운 정밀 해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익명성·프라이버시·즉시성을 갖춘 AI 운세 서비스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시장 잠재력 또한 높게 평가되고 있다.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1. 프라이빗 AI 전문 상담사… 24시간 민감한 고민까지 즉시 답변
이직·연애·인간관계·재물운 등 점집에서 묻기 어려웠던 고민도 눈치 보지 않고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다. ‘내일 운세예보’는 24시간 즉시 응답, 질문 유형에 따라 사주 기반의 구체적이고 직설적인 분석을 제공한다.
2. 커피 반 잔보다 저렴한 가격… 상담 1회 1,000~3,000원
대부분의 상담 서비스가 1,000원~3,000원, 가장 고가 상담도 5,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이노벤틱스는 “과도한 패키지 과금이 아닌 합리적이고 투명한 가격 정책을 적용했다”고 강조했다.
3. 가입 즉시 ‘기본 사주 분석’ + ‘오늘의 운세’ 무료 제공
회원가입만 하면 별도 결제 없이 개인 기본 사주 분석 리포트, 매일 아침 자동 제공되는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4. 카카오·구글 기반 ‘3초 간편 로그인’
카카오톡 또는 구글 계정만으로 3초면 가입 및 로그인이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노벤틱스 정현성 공동대표는 “AI가 인간의 감정과 맥락을 이해하는 시대에, 전통 역학 지식체계를 결합해 신뢰 가능한 디지털 사주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 목표였다”며 “누구나 부담 없이 삶의 방향성을 점검할 수 있는 일상 도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META-X.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